본문 바로가기

Global FC Reporter

home > 글로벌 리포트 > Global FC Reporter

农心炸鸡腿味膨化饼干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 vs. 鱼皮花生 (어피땅콩)

등록일 2016.11.11조회수 3692 글로벌 FC 리포터중국 Sherryhae

农心炸鸡腿味膨化饼干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

 

鱼皮花生 (어피땅콩)

 

 

农心炸鸡腿味膨化饼干

吃过韩炸鸡的人都不会忘记它的美味。酥脆的外皮下流汁的美味。农心延续韩国的炸鸡文化,把炸鸡变成了零食。无论是模样还是香味,这款「农心炸鸡腿味膨化饼干」都是炸鸡的翻版。拿着迷你版的炸鸡真的只想自拍到天荒地老。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

한국 치킨을 맛본 사람이라면 치킨의 맛을 잊을 수가 없다. 바삭바삭하고 향기 넘치는 치킨. 농심에서 한국의 치킨 문화를 이어 치킨을 과자로 만들었다는 것이 정말 대단하다.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은 향이라든지 형태라든지 후라이드치킨과 매우 닮았다. 손에 미니 치킨을 잡아서 셀카만 찍고 싶다.

 

 

农心炸鸡腿味膨化饼干 vs. 鱼皮花生

鱼皮花生和农「农心炸鸡腿味膨化饼干」都有着香脆的口感。前者花生的香味更浓郁,后者则将世界上最好吃的韩国炸鸡完美的演化成了膨化食品。咸甜酥脆的鱼皮下包裹的花生,和空心的炸鸡腿膨化食品都让人欲罢不能。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 vs. 어피땅콩

어피땅콩과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 둘 다 바삭바삭한 식감을 가진 간식이다. 어피땅콩은 땅콩의 고소한 향미가 그대로 연출된다.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은 전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을 만든 나라인 한국의 대표 대중음식을 완벽하게 간식으로 변신시켰다. 약간 짠맛이 더해져서 달콤한 맛과 고소한 땅콩이 있는 어피땅콩과 후라이드치킨 맛이 넘치는 「닭다리 후라이드치킨 맛」, 둘 다 한번 먹어도 푹 빠질 수 밖에 없는 간식이다.   
 

 

鱼皮花生

鱼皮花生-将花生裹在一层面粉皮里,外层鲜嫩,内层则是花生的香脆。鱼皮花生由来已久,最早源于日本。据历史记载,最初制作时,表皮糕粉里有鱼皮胶,故称为鱼皮花生。居住厦门的台湾省人用手工仿制出售。鱼皮花生香味诱人,营养丰富,咸中带甜,香郁酥脆。是佐酒,解馋时的最佳伴侣。由于花生含有丰富的营养成分,外皮的面粉也毫无油腻感。鱼皮花生成为老少皆宜的大众食品中的代表点心。

 

어피땅콩

어피땅콩은 땅콩에 밀가루를 한 층 싸서 튀긴 간식이다. 달콤한 맛이 있는데 소금을 살짝 뿌려서 더욱 맛있게 되었다. 한 입 먹으면 달콤한 맛과 고소한 땅콩의 맛이 결합되어 참 맛있다. 어피땅콩의 기원지는 일본이다. 약사 기록에 따라, 처음으로 어피땅콩을 만들었을 때 밀가루에 물고기 아교를 넣어서 같이 만들었기 때문에 어피땅콩으로 불리게 되었다.  중국 하문(廈門)지역의 상인이 일본의 어피땅콩을 중국식으로 만들어서 팔기 시작했다. 어피땅콩은 향이 좋고 영양가도 높으며 짠맛과 달콤한 맛이 완벽하게 결합되었다. 안주로 간식으로 많이 먹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간식이다. 경쟁이 치열한 간식시장에서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엄지손가락을 치켜들 수 있는 간식이다.

 

댓글등록 등록하기
목록 인쇄 주소복사